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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체육교실 | 생활체육지도자와 함께하는 타바타트레이닝 4편(유산소근력&상체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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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1-08-30 10:23 조회 282회 댓글 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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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은 타바타 트레이닝 중 가벼운 유산소근력운동과 상체위주의 운동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보았습니다. 유산소근력은 점핑잭-니업&토터치-제기차기-점프스쿼트 순서로 4가지동작으로 구성되어있고, 상체운동은 팔교차하기-반원그리기-팔모으기-날개뼈모으기-팔뒤로펴기-팔비틀어주기-팔모으기(위아래)-팔돌리기로 총 8가지 동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. 동작이 어렵지 않으니 편안하게 집에서 운동해보세요~^^ *무릎통증 있으신 분들은 점핑잭, 점프스쿼트를 가볍게 진행해주시고, 층간소음 걱정되시는 구독자분들은 점프스쿼트를 기본스쿼트로 변형해서 진행해주세요!^^ *다음 업로드일정: 9월 3일(금) 17시30분(홈트레이닝)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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